웹브랜딩
Web branding

1.“웹브랜딩(Web Brearing)”이란?

2.웹브랜딩 이해를 돕기 위한 마인드맵
WORDPRESS HOMEPAGE (On-line , Off-line , 소셜커머스 , 오픈마켓)

3.온라인 마케팅의 문제와 해결방안

4.웹브랜딩 (Web Brearing)의 이해도 

5.모래알처럼 흩어져 있는 홍보 마케팅

6.웹 브랜딩 상호적용 – 워드프레스와 블로그

7.네이버 | 구글 검색엔진최적화 의 절대성

8.On-line NEWS 콘텐츠 의 중요성

9.원 클릭! 간편결재 시스템 이란?

10.MCN 매체 를 이용한 홍보방법

 

1.웹브랜딩이란?

■오프라인에서 운영되어지고 있는 사업 영역을  온라인을 통해  컨트럴타워 역할을 담당할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 구축한 후 SNS와  바이럴(블러그…등) 쇼핑몰 또는 모바일기반 플렛폼을 통합적으로  연동하고 웹(Web)상 검색엔진최적화(SEO)로 홍보 . 마케팅을 활성화  한후 웹브랜딩 (WebBrearing)화를 실현시켜 나아가는 행동을 연계 더나아가서 중소기업의 원스톱(One stop) O2O마케팅을 구축해 가는일련의 구축행위를 웹브랜딩(Web Brearing)이라 칭합니다.

 

2. 웹브랜딩 의 이해를 돕기위한 마인드 맵.

★쇼핑몰. 오픈마켓 과 소셜 커머스 관련 사항은 업체의 업무 범위에 따라 다르게 구현되어집니다.

 

 

 

3.온라인 마케팅의 문제와 해결방안

웹상 행하여지는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기업내 전문인의 부족은  기업대표의 고충이기도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활용하여 홍보를 하려는 시도나.  검색광고를 이용한 키워드광고(CPC : 비용충전 후 클릭시 비용이 차감되는방식 )를 에이전시에 의존한,  과도한 비용의 발생은 중소기업의 부담을 증가 시키는 요인이 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면서도 어쩔수 없이 광고를 집행해야 되는 기업의 고충은 해결 되어지기 어려운 실정입니다.

★“이를 해결할수 있는 핵심방안은?”
컨트럴타워 역할과 메인플렛폼역할을 동시 수행할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구축 후,
블로그 + 페이스북 + 페이스북페이지 + 인스타그램 + 협업 + 페이스북 광고 + 플러스친구(: 엘로아이디)
를 운영하며, 쇼핑몰과(독립몰과 입점몰)연동하여, 실행시키고,  마케팅전략을 구축.구현해 나아가는 것입니다.

 

 

4.웹브랜딩 의 이해도

워드프레스홈페이지(WORDPRESS HOMEPAGE)

★ 블로그 + 페이스북 + 협업 + 페이스북 광고 + 플러스친구(구: 엘로아이디) + 쇼핑몰 ★

5.모래알처럼 흩어져 있는 홍보 마케팅

일부기업체를 제외하고는 웹상 운영되어지고 있는 홍보 마케팅 구현은 모래알과 같습니다.

①기업체는?

홈페이지 를 구축하는 방법 조차  힘겨워 합니다.

쇼핑몰(오픈마켓/소셜커머스)에 상품을 올려 팔면 좋다는 생각은 합니다.

홍보.마케팅.광고집행을 어떻게 해야 되는지 조차 혼동합니다.

기업 능력의 한계로 전문인력 구성이 어렵고, 구성이 되었다 하더라도 전문인력의 확충은 기업의 생존을 위협하기도 합니다.(과도한 인건비)

②에이치피솔루션 ?

기업이 관리.운영하기 쉬우며, 소셜(Social)과 강력한 연동력을 자랑하는 워드프레스를 활용하여 홈페이지를 구축합니다.

구축한 홈페이지와 Social + 바이럴 =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YouTube 등을 연동하여 홍보.마케팅을 지원합니다.

또한 네이버 스토어팜을 구축하여, 쇼핑몰을 운영하도록 지원합니다. 이 후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를 확장 운영할수 있도록 구축합니다.

마지막으로 페이스북을 이용해 타깃광고를 집행하여, 기업에 원하는원스톱(One stop)O2O마케팅 웹브랜딩 구축을 완성시켜 드립니다. 이후 디자인직원 1~2인으로 웹브랜딩을 구현해 나아시면 됩니다.

6.웹 브랜딩 상호적용 – 워드프레스와 블로그

7.네이버 | 구글 검색엔진최적화 의 절대성

고객을 끌어오는 검색엔진최적화(SE0)

사이트 나 쇼핑몰 웹 페이지 내용을 검색엔진이 자료를 수집하고 순위를 매기는 방식에 맞게 웹 페이지를 구성해서 검색 결과의 상위에 나올 수 있도록 하는 작업을 말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효과적인 전략중 하나입니다.

적절히 구현하면, 수백만 명의 온라인 검색 사용자가 수백만 개의 검색 결과 중 상위에서 자신의 사이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최적화의 핵심기초는 키워드 이 키워드를 제대로 발굴하여야 내 사이트 노출이 용이할 수 있습니다. – 절대적

◎크롤러 또는 스파이더 기반의 검색엔진

◎검색엔진 광고

◎웹 디렉토리라고도 알려져 있는 인력 기반의 검색엔진

◎버티컬 검색엔진이라고도 알려져 있는 인력기반의 검색엔진

8.On-line NEWS 콘텐츠 의 중요성

과거 방송매체 및 인쇄 신문의 형태로만 소비되던 뉴스는 최근 인터넷 및 소셜 미디어의 발전,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사 용의 생활화 로 온라인 콘텐츠 의 형태로 소비되는 경우가 더욱 잦아 졌습니다.

웹브랜딩(Web Brearing)을 온라인 상 NEWS 와 콘.텐.츠 를 활용하여, 홍보 함으로서 기업의 가치와, 상품의 가치를 높여 소비자신뢰 를 얻어 웹 브랜딩의 기틀을 확립해 나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

 

 

9.원 클릭! 간편결재 시스템 이란?

워드프레스를 활용한 독립 몰 구축 후 원클릭! 간편결재시스템 을 적용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스토어팜은 Naver pay를 사용합니다.

 

 [원클릭! 간편결제시스템을 적용하여, 쇼핑몰을 운영하세요.]

 

국내에서 확실히 자리잡은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가 간편결재 의  대표격입니다. 그 외, 페이나, 케이페이, LG U+, KG lnicis 등이 자리  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폰 이용자들이 늘어 나면서 결재방식 또한 쉽고 간편하게 서비스 되어지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독립몰에서 구매 . 비밀번로 입력만으로 결재 하는 과정 을 원 클릭! 간편결제 시스템이라 합니다.

    

10.MCN 매체 를 이용한 홍보방법

◎전 세계 영상업계의 가장 큰 화두는 1인 미디어와 MCN!

MCN이 빠른 속도로 확산되며 미디어 산업의 지각 변동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글로벌 자본은 대규모 투자를 통해 MCN의 시장 가능성을 탐색하고 있고 온라인 과 모바일 을 통한 콘텐츠 소비 행태는 좀 더 참여 적이고 개방적인 미디어 환경 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이를 생산하는  크리에이터 들을 활용한 홍보는 웹브랜((Web Brearing)” 을 좀더 사실적으로 시장에 알리는 가장 확실한 홍보 매체 입니다.

에이치피솔루션

검색엔진최적화 전문가  김재환

사업자등록번호 : 322-05-00808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화정로9
Tel :  031.481.8287
Fax : 031.481.8284
H.P : 010.5594.8287
E-mail : happyseo1@naver.com

Open

월요일 ~ 금요일 : 10 : 00 am – 06 : 00 pm
토요일 : 10 : 00 am – 03 : 00 pm
휴일( 일요일 . 공휴일 ) : Closed

Follow

BANK.

kb국민은행
247901-04-640817
예금주: 김재환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