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상공인 온라인 매출 극대화촉진 위한
기업 핵심가치

중소상공인 온라인 매출 극대화촉진 위한
기업 핵심가치

"알아야 맡길 수 있고
알아야 함께할 수 있다는 철학"

"알아야 맡길 수 있고 알아야 함께할 수 있다는 철학"

“ 중소상공인 온라인 매출 극대화 촉진 및 온라인 자생력 향상과 교육을 통한 능력 함양 ”

이 프로젝트의 핵심 가치는
중소상공인의 온라인 자생력 강화를 통한 기업매출 극대화 촉진에 있으며,
“알아야 맡길 수 있고, 알아야 함께할 수 있다”
는 철학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99% 기업대표님들이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될 지 모르는
온라인 마케팅!

웹사이트, 쇼핑사이트, 블로그 구축시 반드시 진행해야 될 나무의 뿌리와도 같은

"검색엔진최적화.SEO"

검색엔진최적화.SEO란?

온라인마케팅!
아무리 노력해도 엄두가 안나고, 돈주고 맡기려니 믿을 만한 곳 찾기 힘드셨죠?

황금 키워드는 어떻게 추출하지?

검색엔진최적화 seo
어떻게 해야 하는 거지?

뭘 해야 되는 거야?

홈페이지는 어떻게 만들지?

홈페이지 관리는?

디자인은 어떻게 하지?

노출 안되는데 해결 가능할까?

걱정은 이제 그만!

온라인 마케팅

SEO 진짜 전문가 김재환 이

업무수행을 잘 할 수 있는 특별한 이유

콕!

집어 해결해 드립니다.

내 기업
"초고속 성장과 매출 극대화 촉진" 위해 기업 검색노출 강화!

▼ 전문가 실제 작업 모습

대행사가 아닌 100% 실행 전문가

검색엔진최적화 seo기반의 웹브랜딩 설계전문가로 활동중인 김재환 전문가는 대행사가 아니며, 김재환 전문가만에 깊은 지식과 경험, 노하우를 기반하여, 전문가 손으로 직접 작업하는 “100% 실행 전문가” 입니다.

▲ 전문가 평가 후기

보통의 대행사들은 키워드 한 두개 만으로도 몇백만원의 비용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물론, 다른분의 작업을 의뢰받아 대행하면 대행사로 보실수 있겠지만, 저는 대행사분들의 업무를 의뢰받아 직접 작업 합니다.

한땀한땀 새벽까지 효율적인 성과를 내 드리기 위해 정말 많은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제일처럼 열심히 업무에 임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터득한 수 많은 기술과 기법,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사를 위해 정성을 다해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는 10년 이상 운영하면서
파트너사 요구사항에 맞춰 성과 도출하였고,
수많은 작업 후기로 기술과 능력을 검증 받았습니다.

작업 성과에 따른 전문가 후기를 보시면
전문가의 업무에 임하는 자세와 기술의 안정성을 검증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최적화 . SEO 전문가는 최적화 기초 서비스도
꼼꼼히 작업합니다.

경쟁이 심하거나 어려운 사이트 와 일반사이트를 전문 관리 진행드리고 있으며,
최적화 작업시 구글, 네이버, 다음, 포털, 빙, 줌 모두 처리해 드리나 메인 노출 작업은 네이버 포털에 집중해 드리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최적화를 통한 노출 작업으로 전문가의 노력의 댓가 입니다.
키워드의 경쟁 강도에 따라 노출 시점이 다르나 통상 3개월 정도에 노출되어졌지만 노출 보장 작업은 아니니 양해 바랍니다. 

보유하고 계신 회사 사이트나 블로그 쇼핑 등의 여러 사정에 따라 다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구글, 다음, 네이버, 빙, 줌의 공지사항이 노출이나 순위 보장을 하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요청 키워드는 주력 키워드 3개 또는 5개 이내 선정해 집중 작업하며, 적용 키워드는 사이트 상황에 따라 100개 이상도 협의 적용 가능합니다.

※참고!

사이트 구축동안 최적화 작업을 통해 상호 외. 연관키워드 네이버 집중 노출작업 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핵심키워드에 집중하며, 키워드는 50개~ 100개 까지 적용 진행 가능합니다. 어떤 키워드가 먼저 노출되는지 진행하면서 중간 중간 확인 가능합니다.

1명의 인건비 정도면
황·금·키·워·드 추출과

검색엔진최적화, SEO 기반

콘텐츠 확산

파트별

업무 협의 후

유지, 관리

싹!

다 가능합니다.

1명의 담당직원만으로 고 퀄리티한 디자인과 함께 검색엔진최적화 . SEO에 맞는 사이트와 쇼핑사이트를 구성하고, 황금키워드 추출과 이를 적절히 적용하여 각 브라우저 상에 노출시키는 작업과 노출 후 순위향상 작업 그리고 블로그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업무를 동시에 처리하며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다 보기는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디자이너는 디자인만, 블로그작업자는 블로그만 할줄 알기 때문입니다.

에이치피솔루션은 파트너사의 고통을 해결해드릴수 있는 실력과 조직을 갖추었습니다.

웹사이트와 쇼핑사이트 구축과 함께 에이치피솔루션 김재환 전문가와 (매월) 파트너 제휴를 맺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웹사이트, 쇼핑사이트,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관리 등. 온라인마케팅프로세스를 파트별 업무 협의하여 시행착오 없이 내 기업 매출 극대화 촉진으로 과업 성공 하세요.

다양한 온라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현실적으로 파트별 업무 수행할 인력 문제와 많은 시행 착오를 경험해야 하는 리스크가 있습니다.

에이치피솔루션 김재환 전문가는 다년간 확립한 “온라인 마케팅 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구성 하였고, 온라인 비즈니스로 축척 되어진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술 프로세스로 준비 되어진 전문가입니다.

검색엔진최적화.SEO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마케팅프로세스를 파트별로 나눠 업무를 협의하여 체계적인 관리로 귀사와 협력해 수행해 나간다면, 기업의 업무 부담을 줄임과 동시에 기업 매출 극대화 촉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10년 이상의 마케팅 실행 경험으로 고객사의 매출 극대화촉진과 함께 비즈니스 성장을 돕겠습니다. 지금 곧 문의 주세요.

검색엔진최적화.SEO에 기반의
온라인 마케팅프로세스 수행으로
"기업 매출극대화 촉진" 하세요.

12년 전부터 온라인 홍보마케팅 개념을 이해하고
1000여 기업을 기획, 설계, 운영 하면서 웹브랜딩(Web Branding)을 성공적으로 실현 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 프로세스”를 더욱 구체화 시켰습니다.

12년 전 작성한 전문가 마인드맵

온라인마케팅프로세스를 수행하는 것은
"기업의 Q.C"와도 같습니다.

온라인마케팅프로세스를
수행하는 것은
"기업의 Q.C"와도 같습니다.

검색엔진최적화. SEO로 향상된

웹사이트

웹사이트 개발과
"키워드 노출+순위향상”

웹사이트 구축
빌더의 중요성

“기업 매출 극대화 촉진” 위해 더욱 더 구체화시킨 김재환 전문가만의 웹브랜딩(Web Branding) 플랜을 성공적으로 실현하기 위한,최적화에 향상된 홈페이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전체 디자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홈페이지형 블로그 구축
"키워드 노출+순위향상”

전문가 블로그
콘텐츠 역량 확인하기

홈페이지형 블로그 구축과 키워드노출 + 순위향상시
댓글(15건), 공감(100건), 스크랩(공유:25건)을 함께 지원해 드립니다.

스마트스토어

스마트스토어 로직을 직접 구성하는 전문가

“스마트스토어 로직”

스마트스토어는 블로그 로직과 웹사이트 관련 웹마스터 로직 + 쇼핑 로직이 함께 복합적으로 구성되어진 쇼핑 사이트 입니다. 전문가는 2014년 부터 스마트스토어가 가지고 있는 로직을 기업에 맞도록 구성하여, 제공해 왔습니다.

성과 예시 portfolio

※ 노출된 자료는 예시자료입니다.
로직변화에 따라 노출과 순위에 주기적 변동이 있으니 참고자료로 이해 바랍니다.

“알아야 맡길수 있고 알아야 함께 할수 있다”

기업 매출 성장 촉진 및 온라인 자생력 향상을 위한 (월)무료 교육 . 컨설팅 지원 받으세요.

단기적 성과를 넘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는
온라인마케팅 + 무료 교육 종합 (월)관리 파트너사를 모시고 있습니다.

총 12회차로 구성된 “2024 기업 매출 극대화 촉진 성공 과업”을 달성하기 위한,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과정과 함께 기업 매출 극대화 촉진으로
초고속 성장 이루세요.

매출극대화촉진에 의한 과업성공&웹브랜딩 확립 완성

웹브랜딩이란 아이덴티티를 수용자의 마음속에 심어주는 과정으로 브랜딩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기업을 더욱 기억하기 쉽도록 포지셔닝 하는것입니다.

구체화된 온라인 마케팅 프로세스를 꼼꼼히 수행하여, 내 기업 초고속 성장과 함께 매출 극대화 촉진 위한 웹브랜딩(Web Branding) 과업 성공 실현하세요.

전문가의 웹브랜딩이란?

그래도

계약,
망설여 지신 다고요?

현재 운영하고 계신 사이트

제가

딱!

노출시켜드릴 테니

노출 되시면 계약하세요.

지금 바로 문의주세요

자료의 피드백

빙글파트너즈에서 제공하는 네이버 MY BOX나 구글 드라이브 공유를 통한 자료전송.

소통의 편리함

담당 직원과의 원활한 카카오톡 피드백 (단톡 등)

오프라인 미팅

필요시 진행

위 기재된 모든 내용은 진실한 것임을 증명합니다.

검색엔진최적화.SEO 기반의 웹브랜딩설계전문가 김재환 인

Search Engine Optimization의 약자로, 검색엔진최적화를 의미하며, 구글이 지향하는 SEO 기준에 맞도록 잘 구성 적용하면, 각 포털사 검색 엔진에서 검색했을 때 상위에 나타나도록 관리하는 것으로 대상 검색엔진의 검색로봇이 해당사이트의 존재 유/무를 인식하고 있는지 확인 할 수 작업으로써, 대상사이트의 키워드노출이 용이하도록 하는 과정과 노출 후 순위상승에 효과적입니다.

중요관점

처음 사이트나 쇼핑몰 구축시 SEO를 동시 진행하여야 효과적입니다.

( 네이버 / 구글 / 다음 / 빙 / 줌 국내에서는 네이버 집중 노출을 기준합니다. ) 이미지 퀄리티 – 영상의적용 – 프론트앤드 구성 형식 – 연관된 키워드 적용 – 일반사이트 구축과는 다르게 작업시 2~3배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기업 웹사이트 구축 시 어떤 빌더를 사용해야 노출에 효과적일까요?

전문가는 워드프레스 를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검색엔 용이한 최적화 SEO작업에 기반으로 구축되어야 핵심키워드와 중요키워드 외. 다양한 연관 키워드 노출이 잘 나타나게 됩니다.워드프레스는 웹표준을 준수하는 CMS빌더 이기 때문입니다.

웹사이트 구축 빌더와 그 중요성

“워드프레스”

전 세계 30%이상의 유저가 사용하는 CMS빌더

일반 홈페이지는 SEO 작업이 완전히 해결되지 않고, 메인 INDEX 페이지에서만 SEO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보유하신 홈페이지 FTP를 이용하여 페이지마다 적용 가능하기도 하지만, 제공이 자유롭지 못한 단점이 장점보다 많습니다. 작업진행시 접근도 안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워드프레스는 메인 INDEX를 비롯해 서브페이지(카테고리 페이지와 글페이지, 게시판페이지)마다 각 상품이나 회사를 알리는 페이지마다 적절한 내용을 키워드와 함께 담아 검색엔진최적화 SEO기준에 맞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기업이 운영하는 상품과 기업이 어떤 일을 하는 지를 직접적으로 알릴 수 있는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전문용어로 온페이지 SEO(On-Page SEO)합니다.

*온페이지 SEO란? 웹사이트 내부 요소를 최적화 하여 검색 엔진에서 상위 랭킹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과정

블로그에 기반된 워드프레스 사이트. 구글이 지향하는 웹표준에 가장 잘 맞는 웹사이트 빌더로 웹 최적화 SEO(검색엔진최적화)에 가장 알맞는 PHP 기반의 웹사이트 빌더. 웹사이트와 함께 글포스트가 용이한 블로그형 사이트, 쇼핑몰 등. 확장성 있는 사이트 구축이 가능함

추후 쇼핑몰 구축히 카페24 / 고도몰 /  메이크샵 처럼 국내 실정에 맞는 쇼핑 구축시 기능 구현이 자유롭지 못함. 결재 시스템이나 사용에는 문제없음.

*기본 기능 구현엔 문제 없고, 다양한 플러그인들이 곤재해 기능 업데이트 가능. 서울시 홈페이지나 LG홈페이지도 워드프레스로 구축됨.

노출 결과물

노출 결과물

기프트풀 노출 결과물

노출 결과물